소개 (ABOUT US - KOREAN VERSION)



소개 (ABOUT US - KOREAN VERSION)

Please find the English version here 
"Other people collect stamps, we promote artists."

"SONGS & WHISPERS"는 라이브 음악과 아티스트의 발전을 도모하는 네트워크입니다.


에이전시 [ps] promotion 독일 브레멘을 기반으로20091월부터 독일과 유럽 세계의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"SONGS & WHISPERS"라는 이름의 음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 저희는 솔로 공연에서 오케스트라와의 앙상블까지 상당히 포괄적인 의미의 어쿠스틱 음악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"SONGS & WHISPERS" 브레멘과 유럽의 여러 장소에서 세계 전역의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을 기획하며, 또한 독립 레이블로서 음반을 기획, 발매하고 아티스트들을 매니지먼트 합니다. 알려지지 않은 좋은 음악을 발견하고 들려주는 것이 "SONGS & WHISPERS" 목적입니다.


"SONGS & WHISPERS" CIRCUITS - 북유럽 지역을 중심으로 팀의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단위의 투어입니다. CIRCUIT 년에 , 서른 여개의 공연장에서 매달 정기적인 공연이 열리며, 관객들이 부담 없이 공연을 즐길 있도록 입장료는 무료입니다.


"SONGS & WHISPERS" PRESENTS – CIRCUIT 참여했던 아티스트나 추천할 만한 아티스트들이 함께 하는 공연, 혹은 짧은 투어입니다. 많은 경우에 아티스트의 앨범 발매시기에 맞추어 기획되고 있습니다.


"SONGS & WHISPERS" SPECIALS – 브레멘 방송홀(Sendsaal Bremen)이나 필하모니 콘서트홀과 같은 엄선된 장소에서 특별 공연을 합니다. 근래에는 파리, 런던 유럽의 다른 도시에서 현지 스텝의 도움을 받아 기획되기도 했습니다.
"SONGS & WHISPERS" FESTIVALS – 직접 기획된 페스티벌이나 브레미날레(BREMINALE), 마리팀 페스티벌(FESTIVAL MARITIM) 같은 페스티벌에 참여합니다. 아티스트들은 시기에 맞춰 CIRCUIT 함께 진행하기도 합니다. 이런 페스티벌들은 저희 네트워크 내의 관계를 돈독히 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.


"SONGS & WHISPERS" LIVING ROOMS – 일반인의 거실에서 열리는 어쿠스틱 공연입니다. 추첨에 뽑힌 관객은 친구들을 초대해서 일생에 한번뿐인 경험이 만한 특별한 이벤트를 선물할 있습니다.


"SONGS & WHISPERS" STUDIO – "SONGS & WHISPERS" 아티스트들이 무료로 있는 레코딩 스튜디오입니다. 이곳에서도내고 싶은 만큼만이라는 저희의 철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.
"SONGS & WHISPERS" LABEL - "SONGS & WHISPERS" 또한 프로페셔널한 음반제작사입니다. 널리 알려진 카르고 레코드(CARGO RECORDS) 제브랄루션(ZEBRALUTION) 같은 회사들과 협력하여 물리적인 음반과 디지털 음원을 배포합니다.
"SONGS & WHISPERS" @ SCHOOL - "SONGS & WHISPERS" 진행하는 에듀테인먼트입니다. 6-13세의 학생들과 아티스트가 직접 만나 교류하며 여러 방식으로 학생들의 음악적 잠재력을 발견하고 발전시킵니다. 아티스트가 학교에서 공연을 하고 학생들 또한 투어 일부 공연에 참여합니다.
유튜브www.youtube.com/songsandwhispers 통해 저희의 대략적인 공연들을 둘러 있으며, 매체 보도는 다음의 링크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.http://songsandwhispers.blogspot.de/search/label/MEDIA
12개의 투어, 24 팀이 넘는 아티스트, 300 이상의 공연을 진행하며3 이상의 관객들을 동원하고 있는 "SONGS & WHISPERS" 나날이 성장하며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있습니다. "SONGS & WHISPERS" 추진하는 일들이 살아 쉬는 국제적인 음악 네트워크에 지속적이고 긍정적인 자극이 되고 있음을 자부합니다.


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"SONGS & WHISPERS" – ARTIST ROSTER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다음은‘"SONGS & WHISPERS" 투어에 참여했던 아티스트 리스트입니다.


Alexander McKenzie & The Underpaid / CAN
A Seated Craft / AUS, D
Athebustop from Bologna / I
August in Fall from Bologna / I
Buzzard Lope / UK
Axel Kruse from
Bremen / D
Cajita / UK
Cue Fanfare from Bristol / UK
Daisy Chapman from Bristol / UK
Dan Shears & The Velveteen Orkestra / UK
Darker Dogs from Bristol / UK
Fallen Trees from Sheffield / UK
Garfields Birthday from Weymouth / UK
Katey Brooks / UK
Kid Decker / UK
Klock / D
Little Giant / UK
Lucie Thorne from
Bimbaya / AUS
Marcus Corbett / UK
Outroads / UK
Palodine from Seattle / USA
Patrick Duff / UK
Pollyanna / F
Richard Neuberg (Viarosa) from London / UK
Roger Tarry from Bristol / UK
Solo from Utrecht / NL
Someday Jacob from Bremen / D
Svavar Knutúr / Iceland
The Cedar / UK
The Epstein / UK
The Johnny Parry Trio / UK
The Montrol Kid / B
The Southern Tenant Folk Union / UK
Tobias Hengeveld rom Victoria / AUS
Torben Stock / D